맨위로


2022 대한전문건설협회 경남도회 불용물품(업무용 차량) 매각 공고 | 기획관리실
[조회수] 502  [작성일] 2022/08/11 10:57:38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남도회 불용물품(업무용 차량) 매각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남도회 불용물품(업무용 차량)매각

나. 매각대상

차명 및 차종

등록번호

차종

주행거리

(㎞)

감정평가액(평균)

수량

등록일자

비고

인터넷 견적(평균)

카니발

리무진

60모7285

승합

95,871

22,750,000원

1

2018.04.19

경유

24,554,000원

 

※ 감정 평가액 및 인터넷 견적은 차량 사진 및 주행거리, 옵션 등 기본적인 자료만으로 제시된 금액으로 실제 차량확인 후 감액 될 수 있음

다. 물품 상태는 입찰자가 입찰내용을 참고하여 우리협회를 방문하여 직접 확인

※ 차량 보관장소 :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남도회 주차장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397번길 10, 지하2층)

※ 차량관리를 위한 운행거리는 증가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물품의 상태 등을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입찰 이후 차량의 상태에 대해서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입찰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개찰 일정

가. 입찰 개시일시 : 2022. 8. 11.(목), 11:00

나. 입찰 마감일시 : 2022. 8. 17.(수), 11: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2. 8. 17.(수), 11:00,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남도회 사무처 회의실

 

3.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우리협회 예산회계규정 제23조에 따라 일반경쟁(총액)이며 입찰서 접수기간내 우편 또는 직접 방문하여 입찰가격을 기재한 자동차매수신청서를 밀봉하여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 제출처 :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397번길 10, 2층 대한전문건설협회 기획관리실

- 제출서류 : 자동차매수신청서 1부(밀봉하여 제출)

나. 입찰서를 제출하시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허하고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라. 본 입찰은 동일인이 1회에 한하여 입찰이 가능하고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 시는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결과 예정가격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어 유찰된 경우에는 최초 입찰 참가자에 한해 재입찰을 실시하고 재입찰에도 불구하고 유효한 입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 중 최고가격을 제시한 자와 수의시담으로 낙찰가격 및 낙찰자를 결정함

다.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매매계약체결 및 대금납부방법

가.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금액을 계약체결과 동시에 전액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로부터 5일 이내 소유권 이전 및 차량을 인수하여야 합니다.

 

6. 낙찰자 제출서류

가. 법인등기부등본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인 경우 인감증명서) 1부

라. 단, 인감과 사용인감이 상이할 경우 사용인감계 제출

마. 도장, 신분증

 

7.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공고 등 본 입찰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현품설명은 별도로 하지 않으므로 입찰자는 사전에 차량상태 확인 등 모든 사항 (공고문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부치는 차량은 낙찰자가 매수 후 등록 등 제반절차를 직접 처리하여야 하고, 인수에 소요되는 운반·처리 등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라. 낙찰자이외의 제3자에게는 소유권이전을 불허합니다.

마. 차량 인도 후 발생되는 차량의 망실,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해서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바. 우리 협회는 비영리법인으로 카드결제,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하오니 사전에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사항으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 위 공고사항에 정하여진 사항을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우리협회는 즉시 계약을 무효로 할 수 있으며, 이때 납입한 매각대금을 우리협회에 귀속조치 하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8. 문의사항 안내

가. 입찰·계약, 차량에 관한 사항 :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남도회 기획관리실(☎055-288-8117)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 8. 10.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남도회 회장 김 종 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