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의령군운영위 사랑의집 고쳐주기 29호점 봉사 성료 | 기획관리실
[조회수] 463  [작성일] 2023/01/10 15:50:28
첨부파일 :
대한전문건설협회 경남도회(회장 김종주)는 지난 28일 의령군을 방문하여 「2022년 전문건설인과 함께하는 사랑의 집 고쳐주기」29호점 준공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도 의령군운영위원장 등 지역회원사 10여명, 의령군 관계자가 참석하여 준공식을 축하했다.

의령군이 추천한 사업 대상 주택은 다문화 가정이 어린 자녀와 함께 생활하는 생활하고 있는 노후된 주택으로 실외에 있던 화장실을 실내에 설치하고 도배, 장판, 주방가구 등을 교체하여 어린 자녀들이 편안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김종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전문건설인들의 인력, 자재, 장비로 어려운 환경에서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봉사에 물심양면으로 동참하여 준 의령군 회원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경도 의령군운영위원장은 “의령군 회원사의 기술과 재능을 기부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만들어 줄 수 있어 기쁘다”며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동참해준 우리 회원들의 마음이 전해졌으면 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경남도회는 매년 노후된 집에서 생활하고 있지만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집을 보수할 여력이 없는 이웃을 선정하여 사랑의 집 고쳐주기 행사를 시행하여 전문건설인들의 위상 제고와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