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사천시 운영위원회 사랑의집 고쳐주기 32호점 봉사 성료 | 기획관리실
[조회수] 152  [작성일] 2024/01/08 17:37:00
대한전문건설협회 경남도회(회장 김종주)는 2023년 12월 19일 사천시에서 2023년 전문건설인과 함께하는 사랑의 집 고쳐주기 32호점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도회 김주생 부회장, 김영련 사천시운영위원장 등 지역회원사 20여명, 허원권 건설과장 등 사천시 관계자가 참석했다.

사천시가 추천한 사업 대상 주택은 지적장애1급인 형과 정신장애3급인 동생이 함께 생활하고 있는 노후된 주택으로 지붕교체, 집안 도배장판, 내장공사, 화장실, 대문, 외벽 도장, 싱크대 설치, 창호 등 주택 전체를 전면적으로 보수했다.

김주생 부회장은 “우리 전문건설인들의 인력, 자재, 장비로 어려운 환경에서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봉사에 물심양면으로 동참해 준 사천시 회원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영련 사천시운영위원장은 “사천시 회원사의 기술과 재능을 기부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만들어 줄 수 있어 기쁘다”며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동참해준 우리 회원들의 마음이 전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도회는 매년 노후된 집에서 생활하고 있지만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집을 보수할 여력이 없는 이웃을 선정, 사랑의 집 고쳐주기 행사를 시행해 전문건설인들의 위상 제고와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