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건협 경남 공고 제2021-01호] 물품구매 입찰공고 -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남도회 A4 복사용지 구매 | 기획관리실
[조회수] 751  [작성일] 2021/08/04 13:49:48

전건협 경남 공고 제2021-01호

 

 

 

물품구매 입찰공고

 

 

1. 건 명 :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남도회 A4 복사용지 구매

 

2. 구매수량 등

o 1업체당 52,000원내에서 1BOX(500매입 5권)를 기준단위로 하여 낙찰단가를 적용한 박스 수량을 3,001개사(2021. 8. 3일 기준 - 증감 가능) 대상으로 개별 배송

 

※ 업체당 5만2천원 범위 내에서 박스단위로 공급하게 되므로 낙찰된 단가 금액에 따라 총계약 수량 및 금액의 변동이 있을 수 있음.

 

3.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 2021년 8월 11일(수), 16:00까지

o 입찰참가 미비서류의 보완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기한 준수 요망

 

4. 입찰일시 및 장소 : 2021년 8월 13일(금), 14:00 도회 사무처 회의실

 

5. 입찰참가자격

o 입찰공고일 현재 본사소재지가 경남 도내인 업체로서, 사업자등록증상 업태가 도매 또는 소매업과 “지류 또는 문구 또는 전산용품”의 종목이 명기된 업체로서 2020년도 업체 매출액이 10억 이상인 업체

o 우리도회가 명시한 입찰대상 제품 모두 납품 가능한 업체

o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요청한 지정 장소에 우리도회가 준비한 배송물품(티켓2매)과 함께 개별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서, 우리도회와의 계약을 원활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6.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

o 우리도회가 정한 요건에 충족하는 업체로서 입찰참가신청 등록한 업체의 경쟁입찰에 의함

o 1BOX(500매입 5권)의 단가 기준으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업체

 

찰서 제출은 아래 밀크(한국제지), 한솔카피(한솔제지), 더블A(더블A코리아) 3개 제품에 대하여 모두 제출해야 함

 

7. 입찰대상 제품 : 80g, 백색모조지 A4

o 한국제지 - 밀크, 한솔제지 - 한솔카피, 더블A코리아 - 더블A

※ 단, 한국제지 페이지(paiz) 또는 특정업체 납품을 위한 OEM 제품은 불가

 

8. 납품장소 및 방법

o 도내 18개 시·군 내 우리도회가 지정하는 개별 장소

(특별한 경우가 있을 경우는 계약서에 별도 명기한 장소)

- 택배비, 발송비 및 포장비 등 일체비용 납품업체 부담

o 1BOX(500매입 5권)를 기준으로 최종 결정된 수량을 업체별로 개별 배송함

 

9. 입찰보증금

입찰 예정가격(예상 총액)에 대하여 5/100 이상의 보증금율을 적용한 금액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우리도회에 제출하여야 한다(입찰유의서 제5조 참고)

 

10. 입찰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우리도회에 귀속한다.

 

11. 입찰무효 : 우리도회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10조 규정에 의거 처리

 

12. 입찰참가 등록시 제출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협회 소정양식) 1부

o 업체 제안서 1부

o 2020년 결산재무제표증명원 및 매출처별세금계산서(계산서) 합계표 각 1부

- 세무대리인 발급 원본

- 12월말 결산 법인이 아닌 경우는 2020년 부가세과세표준증명원(비과세 포함) 1부 추가 제출

o 물품구매입찰유의서(협회 소정양식) 1부

o 물품구매계약조건(협회 소정양식) 각 1부

o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인 경우 개인인감) 및 사용인감계 1부

o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인 경우 제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o 국․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입찰공고일 이후 발급 분)

o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 현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o 위임장(대리인 참가시) 1부

o 기타 도회가 요구하는 서류

※ 협회 소정양식은 우리도회 홈페이지(www.kosca38.or.kr) 협회소개 - 공지사항에서 열람 및 다운로드 가능

 

13. 업체 제안서 표기 내용

o 안서 내용 : 송능력․방법, 업영위기간․연매출액․납품실적 등을 포함한 업체 세부 소개 사항

o 제안서 내용이 허위시에 낙찰 무효가 될수 있으므로 정확한 내용 기재

 

14. 기타 유의사항

o 동 공고에 기재되지 않은 내용에 대해서는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계약조건 등을 준용함

o 현장설명 등을 별도 시행치 않으므로 우리도회가 제시한 입찰유의서 등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고, 미숙지 및 불명확한 내용에 대한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게 있음을 유의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도회 기획관리실(055-288-8117~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2021. 8. 4.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남도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