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통영시운영위 사랑의집 고쳐주기 28호점 봉사 성료 | 기획관리실
[조회수] 449  [작성일] 2022/11/30 13:25:45
대한전문건설협회 경남도회(회장 김종주)는 지난 17일 통영시를 방문하여 「2022년 전문건설인과 함께하는 사랑의 집 고쳐주기」28호점 준공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유용운 통영시운영위원장 등 지역회원사 10여명, 통영시 관계자와 지역 주민들이 참석하여 준공식을 축하했다.

통영시가 추천한 사업 대상 주택은 경제능력이 없는 자녀와 생활하는 80대 고령의 노인이 생활하고 있는 노후된 주택으로 도배, 장판, 창호, 전기시설 등을 교체하였고 겨울철 난방을 위한 전기판넬과 노후된 지붕을 새로 설치하여 편안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김종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전문건설인들의 인력, 자재, 장비로 어려운 환경에서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봉사에 물심양면으로 동참하여 준 통영시 회원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유용운 통영시운영위원장은 “통영시 회원사의 기술과 재능을 기부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만들어 줄 수 있어 기쁘다”며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동참해준 우리 회원들의 마음이 전해졌으면 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경남도회는 매년 노후된 집에서 생활하고 있지만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집을 보수할 여력이 없는 이웃을 선정하여 사랑의 집 고쳐주기 행사를 시행하여 전문건설인들의 위상 제고와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목록